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오래전부터 쿠션을 만들어 드리기로 한 이웃님이 계셨는데.... 계속 미루다가 연말이 되서야 부랴부랴 만들어 보내드렸습니다..

원하는 스타일은 딱히 없으시고... 쿠션위에서 게임? 을 하기 편한 쿠션으로 해달라하시기에..

몇날 며칠(실은 몇달....)을 고민만 하다가...
결국엔 작년에 다른분께 쇼파커버링으로 만들어드린 쿠션 디자인에서 원단만 달리하여 만들게 되었습니다..

이럴거면 시간을 왜 끌어는지 ㅎㅎㅎㅎ모르겠네요^^;;





드디어 원하는 사이즈로 만든 쿠션입니다.





쿠션 완성 사이즈 60cm*50*12cm
내부 솜 사이즈는 약간 크게

쿠션 재료

겉 쿠션 - 그레이색 캔버스원단, 린넨원단, 구름 솜 1kg, 숨김지퍼(콘솔)

속 쿠션 - 사진은 담지 못했지만 생활 오염을 방지하기 위하여 생활 방수가 되는 원단으로 만들었답니다.



쿠션 만드는 방법


앞판과 뒷판은 린넨 원단의 배치에 변화를 주었습니다.

요즘 그레이색에 꽂힌 저는

이웃님의 취향이 어떨지 모르지만 ~~

무조건 그레이~로^^







콘솔지퍼로 깔끔한 마무리^^
역시 지퍼는 숨겨줘야 좋아요





처음 재단할때는 이렇게 까지 커질 줄 몰랐는데..

솜이 1킬로그램이나 들어갔는데도 더 들어갈것 같네요 ㅎㅎㅎㅎㅎ


집에서 만들고
택배보내려고 직장까지 들고오는 내내~
만원 버스에서 눈총을 살짝 받았지만 ㅎㅎ


그래도 이웃님이 이 쿠션 받으시고~~ 엄청 좋아해 주셔서 흐믓했어요^^





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