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






요즘 젤리가 대세이긴 한것 같아요.
얼마전 티비로 꽃청춘을 보다가
젤리를 맛나게 먹는 배우들을 보게 되었답니다.


희한한 모양을 하고 있는 젤리가 눈에 띄였어요

오잉?? 무슨 젤리가 저렇게 생겼지? 하는 궁금함이 들더라구요.



그 궁즘을 풀어주는

며칠후, 직장으로 도착한 택배~

같은 직장에 다니는 친구는 하리보젤리를 종류별로 주문을 하였네요..

우와~~그중에 티비에 본 것 말고도
모양한번 정말 예쁘다 싶은 젤리를 발견했어요.



하리보 푸르트 부시(HAROBO fruity bussi)


봉지안에 들어있는

꽃모양 젤리



말랑말랑한 마쉬멜로 위에
방울방울 모양잡힌
꽃모양을 닮은듯한 젤리^^

젤리안에 좀더 진한 색은
과즙?이라고 해야할지~
젤리를 살짝 실온에 두었다가 먹으면
(요즘 한파라서 택배 받자마자 바로 먹을때 차가워서 몰랐던)
과즙?이 느껴졌답니다.











빨강 연두 노랑~
젤리를 손바닥위에~살포시~ 올려놓고 찰칵~
이히히 모양도 색도
식감도 좋은 젤리네요^^













그다음 젤리는

티비에서 본~~~
반지 모양젤리가 들어있는




하리보 스타믹스


하리보 젤리 종류가 많다고는 들었는데~
이렇게 다양 할 줄은..( 오늘 소개하는 두종류 외에도 더있다고 하더라는)몰랐네요.

스타믹스 젤리 한봉지안에는



곰돌이 젤리, 달걀후라이 젤리( 계란맛은 아님), 하트 뿅뿅젤리, 콜라병( 맛도 콜라맛), 그리고 반지 모양 젤리~






젤리 모양도 앙증맞고 이뻐서~~
하나 들고 사진도 찍어보아요.





어른들 말씀에 먹을꺼 갖고 장난치지 말라하셨지만~


이히히히

손가락에 안껴보고는 못 베기겠더라구요,

ㅎㅎㅎㅎ



친구 덕분에

신기하게 생긴~~~ 젤리도 경험해보고~~
처음엔 넘 예뻐서 먹기 쪼매 아까웠지만,


어느덧~~


입속으로 입속으로~~한없이 들어가는~쳐묵쳐묵


멈출수 없었던

즐거운 젤리 먹방 시간을 보냈습니다^^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