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얼마전 네*버 블로그에서 티스토리로 이사를 떠나오신......애정이웃님으로부터 초대라는것을 받았습니다.





그동안 네*버 블로그에서만 활동하던 제게 티스토리는 뭔가.... 낯설고...익숙하지 않기에 조금은 두려운 느낌이 있었는데요.








이웃님이 여기도 비슷한거라고~ 용기를 ㅎㅎㅎ 주시기에 티스토리를 가입해보고... 처음 글을 쓰게 되네요.



뭐든지 처음이라는.. 것을 시작하는것은 힘들지만~~
조만간 익숙해지고 편안해지고..
정들고.. 막 그러지 않을까 싶어요..


이곳 에서는 어떤 글을 써내려가면 좋을까 고민도 많이 되는데요..

그동안 잘 쓰지 못했던 맛집( 제입맛에 맞는 집은 맛집으로 ㅎㅎㅎㅎㅎ)이나 잡다한 제 일상글을 올려볼까 합니다..

새롭게 시작하는 만큼 설레이는 마음을 담아 전에 블로그에는 쓰지 못했던 글들로 채워보고
즐겁게 꾸며 나가야죠^^

아자아자!!

제가 워낙 먹는것을 좋아해서
여행을 가도 ... 먹을려고 가는건가 싶기도 할때가 종종(아주 많이)있거든요 ㅎㅎㅎ

거의 '먹방 여행'이죠

그래서 제가 사는 동네(부천지역).. 직장도 부천지역이다보니... 제 생활 반경이 그리 크지 않기에... 부천지역 먹방 이야기가 주를 이룰것 같지만~~


다른지역으로 여행가게 되믄 오래오래 기억해 두고 싶은곳...등등을 여기에 기록해 볼까 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