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1호선 4호선 동대문역 8번 출구로 나오게되면

동대문 종합 시장에 갈 수 있답니다.



9번 출구로 나오면 뒷 길,
8번 출구로 나오면 앞 길( 청계천이 보이는 길)

선택해서 나오시면 됩니다.

전 8 번출구^^

올때마다 몇번 헤맸었지만~~
자주 가다 보니 요즘은 종합원단 시장을 한번에 찾아 갈 수 있게 됐어요.

(역시 반복 학습만한게 없습니다.ㅎㅎ)


길가에 쭉 늘어서있는 갖가지 부자재들~




겨울엔 역시 털이죠^^

털 머플러 하나 장만해 볼까 하다가...
사야할 물건들이 있어서 빠른 걸음을 재촉합니다..








동대문 종합시장에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~~
정말 종류한번 다양하다~~~싶어요.

어쩜~~ 이렇게 많은 물건들이 한곳에 모여 있을 수 있는지..

부자재 하나하나 모양도 다 다르고..
선택장애가 있는 저로써는 두눈이 휘둥그레질 수 밖에 없어요..








오늘은 제가 즐겨?찾는 곳 과
처음가게 된 곳 을 소개해볼게요.



경남레이스
B동 입구 ( A,B,C,D중의 입구를 잘 찾아야 합니다)에 위치해있어요.


경남레이스 에서는 가끔 가게되는 곳인데요.
주로 면 레이스 사러갈때 종종간답니다.

이곳은 주로 작은 몇마 단위로 사는것 보다는
한 롤 씩 묶음으로 사는게 좀 더 저렴하답니다.




보광침구

저희집 쇼파스폰지 바꿀때 이곳에서 주문했네요.
택배비만 지불하면 원하는 사이즈 종류로 택배로 손쉽게 받을 수 있어요.






효성 TEX
B동 3층에 위치해 있어요.
처음 찾아간 곳인데요( 찾았다기보다는 헤매다 얻어걸린 가게에요.ㅎㅎ)
저는 스웨이드 원단 두마를 구매했답니다.
한층에만 가게종류가 수백개는 되기때문에 찾아가는것도 일입니다ㅜㅜ
길치라서~~~ 참 고달퍼요




영복사

이곳은 D동 3층에위치해 있어요.

저의 단골집이랍니다ㅎㅎ
사장님도 친절하시구
가끔 샘플 원단도 주시고~~
다른 물품살때 어디에 가야하냐고 여쭤봐도 친절하게 알려주시고...

동대문 종합시장갈때마다 꼭 들리게 되는 곳이랍니다.


주로 홈패션 원단 위주로 판매를 한답니다.








오늘 소개한곳 외에도
엄청돌아 다녔었는데 .

사진에 담지못했네요.

혼자 종합시장가니깐 사진 찍는게 무진장쑥스럽더라구요.( 동생이랑 같이가면 더 찍을 수 있을텐데요.아쉽..)


다음엔 더욱 자세히 찍은 사진으로
동대문 종합시장 탐방기를 써보도록 하겠습니다요.





시간이 어느덧..
뉘엿뉘엿 해가 질려고 하네요.

회사 조퇴하고 오후에 갔더니만
시간이 넘 촉박했어요.


백화점만 백바퀴 도는게 아니거든요.
동대문 종합시장은 최소 몇백바퀴는 돌아봐야.
구경좀 했구나 싶은 곳이니깐요.ㅋㅋㅋ








원단 부자재매장 영업시간은
오전 8 시부터~~6시
악세서리 매장은
오전 9시30분 부터~~7시 라고 하네요.

일요일은 쉰다고 하니 참고하세요.
( 일욜에 하믄 매주 놀러갈 수 있을텐데 ..이것도 아쉽습니다.)











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