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

지인에게 부탁받은 쿠션을 만들었습니다.







린넨 쿠션 재료

쿠션 솜 45×45 2개,  원형(호박)쿠션솜 50cm 1개, 콘솔 지퍼 2개, 일반 지퍼 1개

 재단 사이즈
48×48cm 4장
52cm 원형 2장




사각 쿠션은  앞뒤가 다른 린넨 원단으로 만들었습니다.





작년부터 사용하는 원단인데..
 이제 이 원단도 얼마 남지 않아서 뭔가 아쉽네요..

동대문시장을 또 가봐야 할지~~ 이힣

 동대문원단시장이 가격도 저렴하고 넘 좋아요..
 
그치만 요즘은  날도 더워서 ~ 그냥 인터넷 쇼핑몰에서 구매를 하게 되네요.




쿠션 지퍼는 콘솔 (숨김)지퍼를 사용했어요.

만들고 나면 깔끔하게 보여서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.




원형 쿠션은 늘 그렇듯 지퍼를 달면 넘 쭈굴쭈굴~해지는 참사를 ....

어떻게 하면 원형 모양을 예쁘게 살릴 수 있을지~~
가위집을 내면 된다는데.. 지퍼부분도 해도 될지...
고민고민..



원형 쿠션 원단은
 뒷면은 린넨, 앞면은  조금 얇은 면원단입니다.





 프린트   원단이 보이게  놓아도 되고~




원형 쿠션을 부각 시켜서 놓아도 좋구요..


이도저도 싫다 하면~

그냥 순수 린넨 모습으로~~



 선물 받으신 분이 흡족해 하셔서 ~
  기분좋게 드리고 왔네요.


쿠션 세개 들고 버스타고 지하철 타고~
 ㅎㅎㅎㅎㅎㅎ
다음엔 택배서비스를 애용해 봐야 할까봅니다^^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