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오랜만에 베이비돌을 위한  소품을 하나 만들어 봤습니다.
 베이비돌이 총 세명?이여서  세개를 만들게 되었네요.



이번에 만든건 캔버스 에코백과  청원단으로 만든 크로백입니다,



 갑자기 만든거라 치수도 없고
가위로 대충 오리고, 끈달고 , 미싱으로 드르륵 몇분돌리다보니 어느새 완성되어버렸네요.

 만들고 나서 키득키득.
실밥정리도 , 정리도 안된 에코백을 새로들어온
라푼젤 어깨위에 걸쳐봅니다.



얘가 그나마 여름 원피스를 입고 있어서...





작은 손가방도~~ 들려보고.





크로스가방도~~~한번 메보고



크로스백 든 아이는   벨이에요^^


옆에 있는 설이양은 상태가  안좋아서 살짝만 등장합니다.





 만드는방법은..

 진 크로스백- 면끈 두종류랑, 진 원단 아주 조금..




^^


캔버스원단으로 만든 에코백 (숄더백)

집에 아주조그만만한  그림 조간원단이 있어서 위에 덧대어 주어 만들었어요.







조각천이 하나 더 있길래~
이건 작은 손가방으로 .





세 가방을 모두 모아보니~~
귀염귀염~~ 합니다.




깔끔하게 뒷면은  내추럴 캔버스원단..







 특히 숄더 에코백~ ㅎㅎ
제가 좋아하는 빨강머리앤 캐릭터들이라~~
 넘 맘에 들어요







두개가 한 셋트 같네요.


가방도 만들엇으니~~~
이 여름이 가기전에...
울 베이비돌들 옷한벌씩 만들어줘야 할텐데...^^;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