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저는 티스토리를 하면서 ..( 블로그도 )
포스팅은 오로지 휴대폰으로만 작성을 한답니다.

집에 있던 컴 본체는 진즉에 저세상으로 떠나셨고,
모니터는 봉틀방 티비로 재탄생했구요 ,

오늘 내일 운명을 달리 할것 같은 노트북은 있으나 마나..하거든요...




결국엔~~ 하나뿐인 휴대폰에 목숨 걸 수 밖에 없는 ...그런 악조건?에서도
욜심히 티스토리와 블로그 삼매경에 ....빠져... 있어요.....(토닥토닥 )^^

그러다가 휴대폰 자판을 계속 누르다 보니 손가락이 점점.. 아파오기 시작하더라구요...
이대로는 포스팅 쓰기가 힘들것 같아서~

블루투스 키보드 하나 장만 했더랬습니다.
(작년에 구매)

키보드는 로지텍이에요.

블루투스로 연결도 되고 이래저래~~ 키보드 도움을 받으니 포스팅 글도 쓸만 하고 편하네요~






키보드를 샀으니
커버를 만드는건 당연지사겠죠.^^

요즘들어 물건을 사서 써야겠다라는 마음보다는
'될 수 있으면.... 봉틀이로 만들어야지!!' 라는 강 한 의욕이.. 불끈.^^샘솟아요














그래서 담아놓을 작은 가방하나 만들었습니다.





제가 할 줄 하는 몇안되는 능력? 기술이.. 봉틀 돌리는거라서...

뚝딱뚝딱~~ 만들어요~^^






키보드 파우치 만들기



재료 - 무늬 린넨 ( 겉면), 무지 린넨( 안감), 2온스 접착 솜, 지퍼, 지퍼 꼬다리 2개





모양은 교자상? 커버 같은 방식으로 만들었어요.




완성 사이즈

30cm× 21cm×2.5cm(높이)


겉면은 앞 뒷면 둘레까지~~ 같은 린넨 원단을 사용했어요.
린넨 컬러와~~ 연두빛 그림이 조화롭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됩니다~~^^





안감은 무지 린넨 원단으로 겉면과 같은 방식으로 만들었답니다.

안감과 겉감을 연결하는 과정이 살짝 복잡스러운데 사진이 없네요~
다음에 만들때 자세한 과정샷 넣을게요.

오늘은 어물쩍 넘어갑니당~


테두리도 새싹 그림 프린트 모양을 살리고~
지퍼색도 린넨 컬러에 맞추었어요~


지퍼는 양쪽으로 여닫기 수월하게~~ 두개를 달았구요~
제가 좋아하는 별모양 지퍼 머리를 사용했어요.





짜잔~

그렇게 만든 키보드파우치 입니다.


키보드 사이즈가 웬만한 노트북만한것 같아요~

정말 사이즈만 맞으면..
노트북을 담아 사용해도 될 듯 싶군요 ㅎㅎ







아~~ 노트북...갖고 싶.....








-끝-
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