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



파아란 하늘에 두둥실 떠다니는  구름이 한가로워 보이는  휴일 오후..


 벚꽃나무가  주욱~~~ 늘어선 길을 따라 달리다 보면,




 하우스가 즐비한 곳을 발견하게 됩니다.


 이곳 당진... 도로가에는

아직 겨울이 머물고 있지만...


  딸기  하우스안만은...

푸르른  봄이 한창입니다..




 

 딸기농장에서의 직거래 구매가 다  그렇겠지만 ..

이곳도   농장 사장님이  주문받자마자 농장안으로 들어가셔서
딸기를 따다가 판매를 하십니다.




 1월초보다는 가격이 조금 내려간듯..

 시중보다 가격이 저렴하네요^^


 

 시식해보라고 바구니에   담아놓은 딸기도  동생과 사이좋게  냠냠 쩝쩝~~ 먹으며..


 하우스에 ( 딸기 키우는 하우스가 몇개 있더라구요) 살짝 들어가 사진을 찍어 봤어요..





명절연휴 끝이라..
커다란 딸기는 벌써 다 팔리고,,,

 작은 딸기들만.. 남았다고 사장님이 그러시더니만...

 이곳 하우스에는  덜익은 딸기들만 덩그러니...



 어서 무럭무럭~  맛있게 자라나길^^





주문한 양보다 수북히 담아주신 딸기..를 차에 싣고 오는내내~ 차안 가득 풍기는 딸기향이~~ 와우~^^

지금도 생각나네요^^




 알이 굵은 딸기보다... 저는 이런 한입 크기 딸기가 더 맛있고 좋은 것 같아요..


노오란 접시에 담아 찰칵.


 사진 찍을 수 있게 셋팅해준 동생님께  고마움의 마음을..전하며  한가지 부탁을..( 분명 이글을 볼 것이기에..ㅋㅋㅋㅋㅋ)올립니다.

'동생아..다음에 딸기잼좀 사다줘,,'


잼 만들 딸기가 부족한지.... 이번에 갔을때는  없어서 못사왔거든요.






 이상 강낭콩의  딸기 구입.. 후기를 조심스럽게 남겨 보았답니다.

 아!! 후기니깐.. 딸기 맛을 알려드려야 하죠?

 씻지 않고,  먹어도 될만큼~~^싱싱하고 싱싱하고 싱싱하고 맛있어요 ^^
딸기 맛의 생명은 싱싱함이니깐요^^

 당진 이배 딸기 농원 연락처 참고 하시라고 올려봅니다.

당진 이배 딸기농원
연락처 010-5247(7177)-3909
위치. 당진군 정미면 신성대학교 들어가는 도로   입구( 정확한 주소는 잘모르겠어요.알아서 찾아가시길..^^;)



 













-끝-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