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
336x280(권장), 300x250(권장), 250x250,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.



 요즘들어 젤리의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된
저는 신기하게 생긴 젤리를 만나게  되었습니다.





 노오란 상자 표면에
 큼지막하게 써있는 3D 라는 글씨가
어떤 의미인지..

 상자 뚜껑을 열때까지만 해도...   저는 잘 몰랐습니다.





  상자 뚜껑을 열게 되면..




 낯개로 포장되어있는 수많은  젤리를 마주하게 되는데요.







  그중에 봉지 하나를 뜯어 보았습니다.


봉지안에  형체를 보호하려고 넣어둔
투명한 용기안에

수줍은듯  러버덕이 다소곳이 앉아 있네요.



'넘 귀엽다~'를 연발하며
손바닥에 올려놓아 보았습니다~~~




 이 귀엽게  생긴걸 어떻게 먹냐는
 언니의 외침이  생각나네요..

 제 대답은..


" 입으로 댕강~ 머리부텀..^^;;..... " 이히히히
냠냠 쩝쩝 걍 먹는거죠~~


맛도 망고맛이라 그런지~~ 향긋한 망고향이 어우러져서  맛있네요
 식감도 질기지도 그렇다고 너무 물렁거리지도 않은
탱글탱글의 맛~^^



  진즉에 뱃속으로 고고씽 한  젤리 맛이 또 생각나네요..
얼마전에 먹은 곤약젤리도 생각나고~
 하아~~

이참에 젤리쇼핑이나 해볼까....^^

그럼 전 이만 ..... 총.총.총.

 
 
댓글